여주시 대신면 지사협, 사랑 가득 건강한 밑반찬 나눔사업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8-07 18:02본문
대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홍기, 송태연)와 대신면 적십자 봉사회(회장 박윤옥)는 지난 8월 6일(화) 대신면 문화복지센터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회원 10여명이 참여해 한끼뚝딱! 밑반찬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대신면 협의체 위원들과 대신면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조리실에 모여 깻잎나물, 가지볶음, 겉절이 등 제철 식재료를 통해 여름철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한 다양한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마을의 어려운 이웃 42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무더위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장홍기 대신면장은 “반찬 나눔 봉사를 위해 매주 이른 아침부터 나와서 봉사해주시는 대신면 적십자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고 사랑을 나누는 대신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르신 한끼뚝딱! 밑반찬 지원사업을 대신면 적십자봉사회와 대신면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매주 화요일에 진행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맛있는 반찬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많은 박수를 받고 있다.
- 이전글여주시 상생복지회 우리집, 지파운데이션 「심리치료비 지원사업」성료 24.08.07
- 다음글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학, 나눔을 잇다.」 대상자들에 노인 우울증 교육 및 마음건강진단 실시 2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