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유림청소년문화의집 함께가요! 가족테마여행 2회차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9-09 19:09본문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7일 관내 7세~24세
청소년을 둔 10가족(총35명)을 대상으로 “함께가요! 가족테마여행” 2회차를 진행했다.
“함께가요! 가족테마여행”은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한 가족관계 형성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은 경기도 안성시 위치한 인처골 마을에서 ▲거봉 포도따기 ▲ 포도 마카롱 만들기 ▲ 포도 보틀 케이크 만들기를 등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간의 소통을 증진하고, 즐거운 주말 여가시간을 보내는 계기가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부모님는 “자연 속에서 직접 포도를 수확하면 가족들과 함께한 시간이 매우 의미 있었고, 신선한 포도를 손수 따는 경험이 색다르고 즐거웠으며,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어 더욱 특별했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참가한 청소년은 “포도 따기와 포도 마카롱 만들기 체험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처음으로 포도를 직접 따보니까 신기했고, 너무 맛있었어요. 포도 마카롱 만들기도 재밌었는데, 내가 만든 마카롱을 먹어보니까 뿌듯했어요.” 라고 전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www.yiyf.or.kr/yurimyouth) 또는 031-328-989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