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북부장애인복지관, 지역축제 야시장 ‘별빛장터’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0-31 18:57본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공상길, 이하 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9일, 장애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지역축제 야시장 ‘별빛장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여러 후원처의 지원으로 마련됐으며, 지역 주민과 관계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바자회와 먹거리 장터가 열렸다.
장애인복지관은 바자회에서 의류, 이불, 생활잡화 등 다양한 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먹거리 장터에서는 보쌈, 치킨, 돈까스 등 다촘운 음식을 제공했다.
특히, 통기타 공연이 더해진 이번 행사에서 지역 주민들은 장애인들의 ‘보통의 삶’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기금 마련에 동참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야시장에 참여한 한 주민은 “바자회에서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고,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상길 관장은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별빛장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과 생활 지원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 이전글의정부시 사회복지행정연구회, 저소득층 위한 성금 200만 원 전달 24.10.31
- 다음글이천시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및 이의신청 접수 24.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