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행복나눔본부, ‘시립효성해링턴코트어린이집’에 「착한 어린이집」 현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05-30 14:56본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지난 25일 시립효성해링턴코트어린이집(원장 김소영)에 착한 어린이집 현판을 전달했다.
평택 시립효성해링턴코트어린이집(원장 김소영)은 평택시 죽백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만 0세부터 만 2세까지의 아동 39명과, 9명의 교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착한 어린이집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월 일정액(월 3만원 이상)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가게의 일종으로,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병원, 약국, 식당 등 자영업자와 중소기업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할 수 있다.
김소영 원장은 “착한 가게를 통해 지역사회가 보다 따뜻한 세상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나눔 실천이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긍정적인 나눔 촉매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착한가게 가입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과 도움이 되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후원금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하여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