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문화재단, ‘2025 양평물맑은 어울림 음악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6-19 17:56본문
![]() |
양평문화재단(이사장 박신선)은 오는 7월 5일과 12일 세미원에서 일상을 예술로 물들이는 ‘양평물맑은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평물맑은 어울림 음악회’는 양평물맑은시장, 용문천년시장 등 군민이 자유로이 오가는 일상 공간 속에서 공연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된 사업이다. 올해에는 특별히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의 세미원에 무대를 마련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세미원 공연에는 지난 4월 공모를 통해 선정된 12개 팀 중 6개 팀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7월 5일에는 강상두레패 아베크앙상블 양평솔리스트앙상블, 7월 12일에는 양평군사물풍물단체협의회 양평심포니오케스트라 양평군클래식클럽이 각각 무대에 올라 전통(풍물)과 클래식을 아우르는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신선 이사장은 “이번 ‘양평물맑은 어울림 음악회’가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연꽃이 만개한 세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외부 방문객들에게도 양평 예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일상 속 예술이 주는 특별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공연 일정 및 출연진 정보는 양평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강화군 노인문화센터, ‘안전하고 활기찬 노인 일자리’ 교육 진행 25.06.19
- 다음글인천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 고교학점제 교사 진로학업지원 역량 강화 2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