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전 직원 대상 ‘공직자 민원응대 및 악성민원 대응’ 교육 > 교육/문화

본문 바로가기
    • 맑음
    • 11.0'C
    • 2024.11.24 (일)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문화

안양시, 전 직원 대상 ‘공직자 민원응대 및 악성민원 대응’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08 21:22

본문

NE_2024_NIMKIE22623.jpeg

안양시는 7일 민원 대응 전문 강사를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민원응대 및 악성민원 대응’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나타난 취약점을 보완하고, 악성민원 대응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이날 오후 2시와 4시에 두 차례에 걸쳐 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강연자로 나선 류광선 선온인문학연구소 소장은 분노조절상담사, 상담심리전문가 등 다수의 상담 관련 자격과 강연 경력을 갖춘 전문가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고충민원 만족도 제고 방안 ▲악성민원 및 폭언 전화민원 대응 전략 ▲민원 상황별 응대 기법 ▲실무 중심의 악성민원 응대 사례 등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전문적인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직원들의 민원 대응능력 향상과 공직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남시청
    경기도의회
    성남문화재단
    성남시의회
    성남시청
    성남산업진흥원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문화재단
    성남시청
    성남시의회
    경기도의회
    성남시의료원
    중원구청
    성남문화재단
    성남시의회
    아덱스
    성남시청
    경기도의회



최근뉴스

성남광주신문






상호 : 이지뉴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01번길27, C812호
전화 : 070-5017-1777 대표 메일 : dlfhs_25@naver.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승현
등록증 경기,아51845 발행인,변집인 : 전승현 등록일 2018년 4월 17일
© 2018 이지뉴스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