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안청소년수련관 2024년 안양시 학생동아리 연극제 성공적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07 16:42본문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산하 만안청소년수련관(관장 이정순)은 안양시 학생동아리 연극제를 개최했다.
□ 이번 학생동아리 연극제 ‘쿠주 씨어터(CUJU Theater)’는 연극 동아리들의 공연 기회를 확보하고 지역사회와 활동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동아리 활동 활성화 및 공연예술 관람 기회 제공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 연극제에는 ▲충훈고등학교 충무로의 「사라진 아이들」 ▲안양외국어고등학교 히카리「만약, 우리가, 그때」 ▲안양고등학교 라임라이트 「우리들의 일그러진 학창시절」 ▲근명고등학교 드라마틱 「위리」 ▲안양여자고등학교 연극나루의 「소녀의 세계」 등 총 5개의 연극 동아리가 참가한 가운데, 창작극 및 유명 연극을 다뤄 관람객들에게 아낌없는 박수 갈채를 받았다.
□ 학생동아리 임원진 회장 홍성진(충훈고등학교) 청소년은 “이번 연극제를 통해 청소년 연극의 매력을 알릴 수 있었고, 다양한 동아리들의 연극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자극과 응원이 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 만안청소년수련관은 2024년 학생동아리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안양시 초·중·고등학교 동아리를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275개 동아리를 선정, 동아리 예산 지원을 비롯해 동아리 교류활동 및 각종 지역연계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14일 275개 동아리를 대상으로 학생동아리 평가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이전글경기도,아이돌봄광역지원센터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와 베이비부머 지원 협력체계 구축 24.11.07
- 다음글연천군· 연천군청공무직노동조합 임금협상 체결 24.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