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국궁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01 20:52본문
안성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인호)은 지난 10월 26일(토) 금광정 활터에서 청소년 국궁대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국궁대회는 ‘2024년 하반기 전통무예체험활동 ‘활 명수’ 프로그램 마지막 회차(12회차)로 진행되었으며, 그 동안 과녁 발시 체득활동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경기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60M의 과녁을 3순으로 하였으며, 시상 및 수료증 수여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청소년 개인전 1등으로는 이상원(안성중학교), 초등부 2등 임지후(비룡초등학교), 중등부 2등 이상민(안성중학교) 학생이 부상과 함께 수상하였다.
이번 국궁활동을 통해 참가 청소년 중 양모 군은 “국궁체험활동에서 처음 과녁에 맞춘 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라고 말했으며, 김모 군은 “우리의 전통무예 국궁에 대해 알아가고 활을 연습하는 과정이 유익했다”고 말했다.
안성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인호)은 “전통무예 체험활동에 대한 청소년들의 긍정적인 반응와 수요를 반영하여 향후에도 안성시 청소년들이 전통무예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오산시 취약계층 남성청소년 대상 사람유두종바이러스 무료 예방접종 실시 24.11.01
- 다음글평택시 비전2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문화 체험 활동 행사 펼쳐 2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