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청소년재단, 청소년 힐링음악회 샌드아트 공연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21 18:38본문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1월 14일(목) 갈매초등학교 체육관에서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청소년 힐링음악회 샌드아트 공연’관람과 체험을 운영했다.
이날 선보인 ‘청소년 힐링음악회 샌드아트 공연’은 박은수 샌드아트 작가의 오프닝 공연 - 포카혼타스 OST‘바람의 빛깔’, 꿈과 희망의 스토리공연 -‘꿈꾸는 아이’, 가족 사랑 이야기공연 -‘러브스토리’, 형태변형 공연 -‘동물이야기’총 4가지 스토리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샌드아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체험에 나선 학생들은“부드러운 모래의 촉감이 너무 좋았다.”면서“학교 밖에서도 친구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아낌없이 지원하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외에도 기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정보는 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guriyouth.go.kr/youth/63),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uri_youth/),
유튜브(https://www.youtube.com/@guriyouth)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