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삼죽면, “제15회 삼죽 국사봉 꿈의 음악회 ”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9-04 18:19본문
안성시 삼죽면 문화발전 추진위원회는 지난 8월 31일(토) 삼죽면행정복지센터특설무대에서 열린 제15회 삼죽 국사봉 꿈의 음악회가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과 주민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지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1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2부 개회식, 3부 국사봉 꿈의 음악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1부 프로그램 발표회에서 삼죽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10개(통기타, 밴드, 난타 등) 반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면민들에게 뽐냈으며, 삼죽면 주민자치 위원회을 비롯하여 삼죽면 직원, 삼죽농협 직원의 장기자랑 무대로 면민에게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삼죽면 국사봉 산악회(회장 한창교)가 주관하여 국사봉에 7년간 조성한 꽃길을 완성하여 제1회 맨발걷기 꽃길산행과 함께하는 24년 나눔 공동체 한마당을 실시하여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출발을 시작하였다.
삼죽면 문화발전 추진위원회(위원장 이기운)은 “제15회 국사봉 꿈의 음악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치를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의 아낌없는 후원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