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미디어센터, 5월 31일 가정의 달 맞아 무료 상영회 및 마술 공연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5-15 17:38본문
![]() |
안성미디어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5월 31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브레드 이발소: 빵스타의 탄생> 무료 상영과 함께 흥미로운 사전 마술 공연, 포토존 이벤트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정기 상영회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레드 이발소> 시리즈의 두 번째 극장판인 <빵스타의 탄생>은 현실을 반영한 교훈적인 이야기를 개성 있는 캐릭터를 통해 가볍고 유머러스하게 풀어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웃고 감동할 수 있는 작품이다.
상영에 앞서 진행되는 마술쇼는 전문 마술사의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가족들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안성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안성미디어센터 누리집(www.asmedia.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성맞춤아트홀 주민편의동 2층에 위치한 안성미디어센터는 시민들이 다양한 미디어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미디어 교육·체험, 미디어 동아리, 장비·시설 지원, 상영 사업 등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운영·지원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미디어센터(031-671-9830)로 문의하면 된다.
- 이전글하남시 6월 11일 IBK기업은행과 ‘2025 일자리박람회’ 개최 25.05.15
- 다음글포천시 대한적십자사 가산봉사회, ‘사랑의 열무김치·반찬 나눔’ 행사 진행 25.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