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이장회의서 시정 주요 투자사업 계획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2-19 07:12본문
![]() |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오제)는 지난 14일 진접읍 이장회의에서 진접읍 76개리 이장들을 대상으로 시에서 지원하는 주요 투자사업 소개와 추진 현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손오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이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며, 남양주시가 추진 중인 진접읍 주요 사업과 향후 계획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날 발표된 투자계획은 총 46개 사업, 5조 6,374억 원 규모로, 진접읍 주민들의 생활 편의 증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다양한 역점사업이 포함됐다. 특히, △도로·철도 교통망 확충 △문화·체육시설 개선 △친환경 공간 조성 △신도시 개발 등이 핵심 투자 분야로 소개됐다.
시는 앞으로도 진접읍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체계적인 행정 지원을 통해 지역 발전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장회의뿐만 아니라 각 사회단체 회의를 통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정기적으로 공유하고, 주민들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손오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우리 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를 통해 진접읍이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업 추진 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의견을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접읍은 이번 발표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사회단체 회의를 통해 사업 추진 현황을 지속 공유하고, 남양주시의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