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맞춤천문과학관 ‘크리스마스 포토존 이벤트’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13 19:36본문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안성맞춤랜드 내 천문과학관에서 오는 12월 18일부터 12월 28일까지 ‘안성맞춤천문과학관 크리스마스 포토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2월 18일(수)~28일(토) 14시-22시 동안, 안성맞춤천문과학관 내 1층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소원카드걸기, 포토존 사진찍기, 3D펜 체험, 인터렉티브 터치월, 달 탐사 스케치월 등 다양한 체험을 계획 중이다.
소원카드걸기와 크리스마스 포토존 사진을 찍은 후,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3가지 천문공작품(태양관측안경, 사계절별자리 칼레이도, 태양계 주사위)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저녁에는 과학관 직원이 직접 겨울철 별자리와 금성·목성·토성을 설명하며 망원경으로 관측을 진행한다. 천문과학관을 방문한 관람객은 안내데스크에서 티켓을 발권 후 이용 가능하며, 아이들 안전을 위해 부모님 동반하에 참여 가능하다.
안성맞춤천문과학관은 2013년 오픈한 이래 경기남부 유일의 공공과학관으로 연간 평균 만 여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표 천문관이다. 특히 안성맞춤랜드 내에 위치해 천문과학관뿐만 아니라 맞춤랜드 내 썰매장, 캠핑장, 호수공원, 잔디광장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천문과학관에서 천문우주과학에 대한 흥미와 지식을 함양하고 싶은 관람객이라면, 참여해보자!
■ 홈페이지 https://www.anseong.go.kr/tourPortal/astro/main.do
- 이전글안성시-경기 사랑의열매, ‘희망2025나눔캠페인’ 출범식 가져 24.12.13
- 다음글양주시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연말연시 지속적인 훈훈한 사랑의 기부 24.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