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범모 부위원장, 정성으로 키운 무·배추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02 07:41본문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용석만)는 김장철을 맞아 지난 27일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범모 부위원장이 직접 농사지은 무와 배추 300kg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된 무와 배추는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돼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예정이다.
정범모 부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통해 이웃과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즐거움이 나에게 큰 보람으로 되돌아오는 것을 느끼고 있다”라며 “직접 농사지은 무와 배추를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용석만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추운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정범모 부위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이 행복한 호평동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추운 겨울철 소외되는 이웃없이 따뜻한 호평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범모 부위원장은 2020년 4월부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직접 농사지은 감자, 무, 배추를 후원하며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