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이웃돕기 성품 기탁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6-19 08:11본문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17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0만원 상당의 선풍기 463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상일 시장과 박옥래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 김현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장(겸 금융노조 NH농협지부 경기지역위원장), 박종복 농협중앙회 용인시지부장이 참석했다.
이상일 시장은 “용인 지역사회를 위한 농협의 나눔활동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큰 힘을 주고 있다”며 “농협과 함께 지역사회의 성장과 복지 향상을 위해 용인특례시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일 경기지역본부장은 “여름철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농협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우리 농축산물 우수성 홍보, 농촌사회 공헌활동, 농촌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기금을 운용 중이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 이전글경기도, 도 일자리재단 베트남 옌바이성 · VKBIA와 해외 취업연계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24.06.19
- 다음글청평양수발전소 가평소방서 물놀이 안전을 위한 구명조끼 등 기증식 개최 2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