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3동,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추어탕 나눔 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7-31 15:47본문
양주시 회천3동(동장 김덕환)이 30일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회장 오수영)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강두례가)에서 복날을 맞아 ‘추어탕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어탕 나눔 봉사는 복날을 맞아 불볕더위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마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양 단체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손질하고 준비한 추어탕을 관내 경로당 어르신 100여 명에게 직접 대접하는 것은 물론 안부를 물으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오수영 회장은 “우리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사랑을 담아 열심히 준비했다”며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와 장마에 지치셨을 어르신들이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덕환 회천3동장은 “계속되는 무더위와 폭우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귀한 시간을 마련해 주신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추어탕을 드시고 여름을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시흥시 “악성 민원 꼼짝 마” 하반기 특이민원 대응 경찰 합동 모의훈련 24.07.31
- 다음글광명시, 인공지능(AI) 인재육성을 위한 과학고 유치에 총력 24.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