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사)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2-13 15:19본문
![]() |
㈔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회장 윤원만, 이하 협회)는 12일, 척사대회와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협회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협회 소속 회원사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성금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윤원만 회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기업들도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지만,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사)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 역시 나눔 문화 활성화를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은 매서운 추위를 힘겹게 이겨내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해주신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신속하고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