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참여 희망성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7-30 20:19본문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는 29일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의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에 참여한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지부장 송해경)와 희망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여름나기 식품꾸러미·경로당 쌀 5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송해경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장, 곽영주 NH농협은행 광명시청 출장소장, 한상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매년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성금과 여름나기 식품꾸러미, 쌀 등 다양한 물품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박승원 시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어려운 광명시민들을 위해 희망성품을 전해줘서 큰 힘이 된다”며 “나눔을 실천한 만큼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활동을 협력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해경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장은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하루하루 어렵게 보내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희망성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광명시와 동행하며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하반기에도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상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출범 이후부터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송해경 지부장과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전해주신 식품꾸러미와 쌀이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서 받은 식품꾸러미와 쌀은 복지사각지대 지역 내 취약계층과 경로당으로 전달됐다.